Dodd 프랑크 트레이드 옵션 정의


도드 - 프랭크 월 스트리트 개혁 및 소비자 보호법.


'도드 - 프랭크 월 스트리트 개혁 및 소비자 보호법'이란 무엇입니까?


도드 - 프랭크 월스트리트 개혁 및 소비자 보호법 (Dodd-Frank Wall Street Reform and Consumer Protection Act)은 2008 년 금융 위기에 대한 반응으로 2010 년 오바마 행정부가 통과시킨 막대한 금융 개혁 법안입니다. 크리스토퍼 J. 도드 (Christopher J. Dodd) 상원 의원과 바니 프랭크 (Barney Frank) 이 법안은 약 2,300 페이지 이상에 걸쳐 수개월에 걸쳐 시행되고 있으며 미국 금융 시스템의 다양한 위험을 감소시키기위한 것입니다. 이 법안은 법의 다양한 구성 요소를 감독하고 은행 시스템의 다양한 측면을 감독하는 임무를 맡은 여러 새로운 정부 기관을 설립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 대통령은 도드 - 프랭크 (Dodd-Frank)를 폐지하겠다고 약속했으며, 6 월 8 일 하원은 그것을 다드 프랭크 (Dodd-Frank)의 중요한 부분을 되돌릴 금융 선택법 (Financial Choice Act)으로 교체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CHOICE 법안은 상원을 완전히 통과시키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프 - 프랭크 월가 개혁 및 소비자 보호법 '을 깨고'


재무 안정성 감독위원회 (Financial Stability Oversight Council)와 질서 정화 국 (Orderly Liquidation Authority)은 실패로 인해 경제에 큰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있는 대기업의 재무 안정성을 감시합니다. 또한 청산이나 재구성을 위해 청산 기금 (Orderly Liquidation Fund)을 통해 제공되며, 이 청산 기금은 관리인으로 재직 한 금융 회사의 해체를 돕기 위해 돈을 제공하고 세금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막아줍니다. 이 협의회는 체계적 위험을 감당하기에 너무 큰 것으로 여겨지는 은행을 해산 할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예비 수요를 늘릴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새로운 연방 보험 청 (Federal Insurance Office)은 "너무 큰 실패"로 여겨지는 보험 회사를 확인하고 모니터링하기로되어 있습니다.


소비자 금융 보호국 (CFPB)은 서브 프라임 모기지 시장이 2008 년 재앙의 근본 원인이라는 광범위한 인식을 반영하여 약탈 적 모기지 대출을 방지하고 소비자가 모기지 조건을 이해하기 쉽도록했습니다. 서류. 그것은 모기지 중개인이 더 높은 수수료 및 / 또는 높은 금리로 폐쇄 대출에 대한 높은 수수료를받지 못하도록하고, 모기지 창업자가 잠재적 인 차용자를 차용자에게 조달 할 수 없으므로 창업자에게 가장 많은 돈을 지불하게됩니다.


CFPB는 또한 신용 카드 및 직불 카드를 포함한 다른 유형의 소비자 대출을 관리하고 소비자 불만을 처리합니다. 소비자가 읽고 이해하기 쉬운 형태로 정보를 공개하려면 자동차 대출을 제외한 대출 기관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신용 카드 응용 프로그램에서 찾을 수있는 단순화 된 용어가 있습니다.


Dodd-Frank의 핵심 구성 요소 인 Volcker Rule (법 제 6 조)은 은행이 투자 할 수있는 방법을 제한하고, 투기 거래를 제한하고 독점 거래를 제거합니다. Volcker Rule은 은행의 투자 및 상업 기능을 효과적으로 분리함으로써 고객을 예탁 기관으로 서비스 할 때 위험에 기반한 거래 기법 및 전략을 채택 할 수있는 기관의 능력을 강력하게 축소합니다. 은행은 헤지 펀드 나 사모 펀드 회사에 연루 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사업은 위험한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발생할 수있는 이해 상충을 최소화하기 위해 금융 회사는 게임에서 충분한 "피부가 없으면 독점적으로 거래 할 수 없습니다." Volcker Rule은 1933 년의 Glass-Steagall Act의 방향으로 다시 한 번 밀려났습니다. 이는 상업 및 투자 금융 서비스를 동시에 확장하는 금융 기관의 고유 한 위험을 처음으로 인식 한 법률입니다.


이 법에는 또한 2008 년 금융 위기에 기여한 데 대해 비난받은 ​​신용 불이행 스왑과 같은 파생 상품 규제 규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이국적인 금융 파생 상품이 주식 및 상품과 같이 중앙 집중식 거래가 아니라 카운터를 통해 거래 되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시장 규모와 경제 성장에 대한 위험을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Dodd-Frank는 거래 상대방의 거래 불이행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스왑 거래를위한 중앙 집중식 거래소를 설립했으며 거래 정보 공개를 스왑에 공개하여 해당 시장의 투명성을 높여야했습니다. 볼커 룰은 또한 금융 회사가 파생 상품을 사용하는 것을 규제함으로써 너무 큰 실패를 겪지 않은 기관들이 더 큰 위험을 무릅 쓰고 더 넓은 경제에 혼란을 야기 할 수 없도록하려고한다.


Dodd-Frank는 또한 신용 평가 기관이 금융 위기에 기여한 오도 된 호의적 투자 등급을 제공 한 것으로 기소 된 이후 신용 평가 SEC 사무국을 설립했습니다. 사무실은 기관이 자신의 정확성을 향상시키고 그들이 평가하는 사업체, 지자체 및 기타 기관에 대해 의미 있고 신뢰할 수있는 신용 등급을 제공하도록해야합니다.


보조 고발자.


Dodd-Frank는 SOX (Sarbanes-Oxley Act)에 의해 공포 된 기존의 내부 고발자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확대했습니다. 구체적으로, 법 :


- 내부 고발자가 소송 해결로 얻은 수익금의 10 ~ 30 %를받을 수있는 의무금 프로그램을 설립했습니다.


- 회사의 직원 및 자회사 및 계열사를 포함시켜 해당 대상 직원의 범위를 확대했습니다.


- 위반 사례가 발견 된 후 90 일에서 180 일 사이에 고소인이 고용주에게 청구 할 수있는 제한적 법령을 연장했습니다.


Dodd-Frank의 비평.


Dodd-Frank의 지지자들은이 조치로 인해 우리 경제가 2008 년과 같은 위기를 겪지 못하게하고 위기에 기여한 많은 학대로부터 소비자를 보호 할 것입니다. 불행히도 금융 회사가 동시에 취할 수있는 위험을 제한하면 수익 창출 능력이 떨어집니다. 탈북자들은이 법안이 외국 기업에 비해 미국 기업의 경쟁력에 해를 끼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그들이 경기 침체에 아무런 역할을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규정 준수를 유지해야 할 필요성은 지역 사회 은행 및 소규모 금융 기관에 과도한 부담을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Larry Summers 전 재무 장관, Blackstone Group L. P. (BX) CEO 인 Stephen Schwarzman, 행동 주의자 Carl Icahn 및 JPMorgan Chase & amp; Co. (JPM)의 CEO 인 Jamie Dimon은 또한 Dodd-Frank가 부과 한 자본 제한으로 인해 각 개별 기관이 의심의 여지없이 더 안전하다고 주장하지만 이러한 제약으로 인해 전반적으로 시장이 덜 위험 해졌습니다. 유동성 부족은 모든 유가 증권이 시장에 진입하지 못하고 많은 채권이 구매자와 매도자의 지속적인 공급이 부족한 채권 시장에서 특히 강력 할 수 있습니다.


도드 - 프랭크 (Dodd-Frank) 은행의 지급 준비금이 많을수록 자산의 현금 보유 비중이 높아져 유가 증권으로 보유 할 수있는 금액이 감소합니다. 실제로 이것은 은행이 전통적으로 수행 한 채권 시장 형성의 역할을 제한합니다. 은행이 마켓 메이커의 역할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장래의 구매자는 중립적 인 판매자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지만 더 중요한 것은 장래의 판매자는 구매자를 방해하는 것을 찾기가 더 어려워 질 것입니다.


비평가들은이 법안이 궁극적으로 경제 성장에 타격을 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이 비판이 사실로 입증된다면이 법안은 실업률이 높고 임금이 낮아지고 부와 삶의 질이 떨어지는 형태로 미국인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한편, 새로운 기관을 운영하고 이러한 모든 새로운 규칙을 시행하는 데는 돈이 드는 데, 정확히 말하면 총 11 개 연방 기관에 225 가지 이상의 새로운 규칙이 적용됩니다. 그리고 돈은 납세자들에게서 나올 것입니다.


CFTC 상품 옵션에 관한 FAQ에 응답합니다.


Nate Endrud | 2013 년 9 월 30 일


오늘날 CFTC 시장 감시 부서 (CFTC Division of Market Oversight)는 무역 옵션과 관련된보고 의무를 포함하여 상품 옵션과 관련하여 자주 제기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게시했습니다. 응답은 몇 가지 중요한 문제를 명확히하고 다른 사람들을 되풀이했습니다. 다음은 CFTC의 답변에 해당하는 번호가있는 주요 내용입니다.


3. 무역 옵션 (다른 옵션이나 스왑보다 규제 부담이 적을 수 있음)으로 자격을 갖추려면 상품 옵션에 물리적 상품이 포함되어야하며 다음 세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합니다. (1) 옵션은 "자격있는 계약 참여자"(일반적으로 재정적으로 정교한 주체) 또는 상업 참여자 (생산자, 가공업자, 상인 취급자, 근본적인 물리적 재화); (2)이 옵션은 상업 참여자에게 제공됩니다. 그리고 (3) 옵션을 행사할 경우 옵션으로 즉각적인 또는 지연된 선적 또는 인도를 위해 면제되거나 농산물을 판매하게 할 수 있도록 옵션을 물리적으로 결제해야합니다.


6. CFTC의 교역 옵션 무효화 명령에 따라, 비 스왑 딜러 / 주요 스왑 참가자 (비 SD / MSP)는 제 45 조에 따라 거래 별 거래 옵션을보고해야하는 것이 사실상 면제됩니다. (1)보고되지 않은 모든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이 Non-SD / MSP 인 거래 옵션)을 연간 Form TO 신청서를 통해보고하는 CFTC의 스왑보고 규정. (2) 1 년에 10 억 달러를 초과하는 총 상환 가치를 가진 거래 옵션을 체결 한 후 30 일 이내에 DMO에게 TOreportingreliefcftc. gov를 통보하십시오. 이러한 실질적인 효과는 상대방이 비 SD / MSP 인 거래 옵션이있을 경우 적어도 하나의 거래 상대방이 SD / MSP 인 거래 옵션이 Part 45에 따라보고 SD / MSP에 의해보고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두 거래 상대방이 Form TO에보고해야합니다.


8. 양식 TO는보고되지 않은 무역 옵션을보고하기위한 양식을 작성하고 웹 사이트 (forms. cftc. gov/_layouts/TradeOptions/TradeOptions. aspx)의 웹 기반 제출 양식을 통해 제출해야합니다. 양식은 전년도의 3 월 1 일까지 제출해야합니다 (예 : 2013 년의 경우 2014 년 3 월 1 일).


9. 양식 TO보고 요구 사항은 역년 중에보고되지 않은 무역 옵션을 입력함으로써 촉발됩니다. 그러나 양식에보고 된 가치는 역년 동안 행사 된 옵션의 가치입니다.


13. 2013 년까지의 첫 번째 TO 신청서에는 2013 년 4 월 10 일 이후에 입력 된보고되지 않은 무역 옵션 만 포함되어야합니다. 그 날짜 이전에 입력 한 옵션 및 스왑은 "역사적"으로 간주되며 역사적 거래 옵션을보고합니다 CFTC의 규정에 의해 숙고되지 않았다.


16. 교역 옵션은 제 151 부 직책 제한 요건 (법원 결정에 의해 요구 사항이 철회되어 항소 대기 중임)에 따라야합니다. 그러나 위치 제한은 적격 헤지 포지션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추가로 28 건의 계약 (NYMEX의 Henry Hub 천연 가스, 경질 달콤한 원유, NY Harbour Gasoline)과 관련된 스왑 또는 선물 계약에만 적용됩니다 Blendstock 및 NY Harbor Heating Oil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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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dd 프랑크 거래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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쌀. 뉴스에서.


다이앤 코피 (Diane Coffey)와 딘 스피어스 (Dean Spears)의 "인도가가는 곳 : 버려진 화장실, 발달 장애 및 카스트의 비용"에 대한 Abhay Rao의이 리뷰.


새로운 책인 "인도가가는 곳 : 버려진 화장실, 카스트의 발달 및 비용 저하", r. i.c. e. 공동 설립자, Diane Coffey 및.


특집 연구.


이 기사는 사회적 태도와 행동에 대한 새로운 조사를보고합니다. 우리는 여성에 대한 명백한 편견을 연구하기 위해 대표적인 전화 조사 방법을 사용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약 10 억 명의 사람들이 실천하고있는 개방형 배변은 개발 환경이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보여주는 가장 큰 사례 중 하나입니다.


검토의 파생 상품.


파생 상품 분야에서 중요한 법적, 규제 및 기타 개발.


도드 - 프랭크 법.


무역 옵션 : 최근 최종 사용자 개발.


2016 년 3 월 16 일에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 "CFTC")는 "스왑 딜러"가 아닌 거래 옵션 [1] 거래 상대방에 대한 특정보고 및 기록 유지 요구 사항을 제거하는 최종 규칙 ( "최종 규칙" 주요 스왑 참가자 "("비 SD / MSP "). [2] 최종 규칙은 아래에 간략하게 요약되어 있습니다.


상품 옵션은 Dodd-Frank Act ( "CEA")에 의해 개정 된 상품 거래법에 의거 한 "swap"의 정의에 포함되며 [3], 따라서 면제가 없으면 그 아래에 다양한 요구 사항이 적용됩니다 스왑에 적용 가능. 그러나 2012 년 4 월에 발행 된 CFTC 중간 최종 규칙 (이하 "2012 년 무역 옵션 면제")은 다음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 상품 옵션 거래를 일정 스왑 요구 사항에서 면제합니다. (i) 옵션의 제공자는 "적격 계약 CEA의 섹션 1a (18) 또는 상업 참여자 (생산자, 가공업자, 상인 취급자, 근본적인 물리적 재화와 그 사업과 관련된 사업에만 종사하는 옵션)에 정의 된 "참여자"; (ii) 옵션 피 고용주는 상업 참여자이다. 그리고 (iii) 당사자가 행사할 경우 옵션을 즉시 물리적 (즉, 현물) 또는 지연 (즉, 선적) 선적 또는 인도를위한 비 금융 상품의 판매로 귀결되도록 옵션을 물리적으로 결제하려고합니다. [4]


2012 년 무역 옵션 면제는 적격 상품 옵션 ( "무역 옵션")을 모든 스왑 요구 사항에서 제외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보고, 기록 보관, 위치 제한 및 특정 기타 요구 사항은 일반적으로 적용 가능합니다. 사실, 이러한 요구 사항은 Non-SD / MSP 사이의 적격 거래 옵션에 대해서도 계속 존재합니다. 그러나 2012 년 무역 옵션 면제 이후 발급 된 No-Action Letter No. 13-08은 비 SD / MSP 간의 거래 옵션에 대해 다음과 같은 구제 조치를 제공했습니다.


달리 적용될보고 요건 대신 거래 상대방은 거래 옵션이 체결 된 역년 후 3 월 1 일까지 서식 TO에 무역 옵션 거래를보고 할 수 있습니다. 상기보고 구제를위한 조건으로, 거래 상대방은 일정 기간 동안 10 억 달러를 초과하는 총 상환 금액을 갖는 거래 옵션을 체결 한 후 30 일 이내에 CFTC에 통보해야합니다 년. [5] 각 거래 상대방은 기본적인 업무 기록 (즉, "거래 상대방 인 각 스왑에 관한 모든 관련 데이터 및 메모와 함께 완전하고 완전하며 체계적인 기록")을 유지함으로써 기록 보관 요건을 준수 할 수 있습니다.


최종 규칙은 2012 년 교역 옵션 면제 (Trade Option Exemption)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없애고 No-Action Letter No. 13-08을 철회합니다. 특히, 최종 규칙에 따라, 무역 옵션으로 진입하는 비 SD / MSP 거래 상대방은 더 이상 다음을 요구하지 않는다 : (i) 양식 TO에 무역 옵션을보고한다; (ii) 합계 명목 가치로 10 억 달러를 초과하는 무역 옵션을 체결 한 후 CFTC에 통보; (iii) (SD 또는 MSP 상대방에게 법적 개체 식별자를 획득하여 제공하는 것 이외의) 기록 관리 요구 사항을 준수해야합니다. 또한 최종 규칙은 거래 옵션이 포지션 한도의 적용을 받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최종 규칙은 2016 년 3 월 21 일 연방 관보에 공포되면서 발효되었습니다.


[1] "무역 옵션"은 CFTC의 용어집에 "구매자가 해당 상품 또는 관련 상품의 사용과 관련된 사업에 종사하고 있다고 합리적으로 믿는 상품 옵션 거래"로 정의됩니다 . "CFTC 용어집 (cftc. gov / ConsumerProtection / Education 센터 / CFTCGlossary / glossary_t에서 사용 가능).


[2] 무역 옵션, 81 Fed. Reg. 14,966 (2016 년 3 월 21 일)


[4] 상품 옵션, 77 Fed. Reg. 25,320 (2012 년 4 월 27 일)


[5] CFTC Letter No. 13-08 (2013 년 4 월 5 일).


천연 가스 및 전력 계약 : 최근 최종 사용자 개발.


2016 년 4 월 4 일 증권 거래위원회 (SEC)와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 "CFTC")는 사전에 특정 전력 용량 계약 및 특정 천연 가스 공급 계약 (각각 아래에 기술 된 바와 같이)은 "통상적 인 상업 계약"을 구성하며 Dodd-Frank Act ( "CEA")에 의해 개정 된 상품 거래법에 따라 "스왑"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제안 된 지침은 일반적으로 다음 두 가지 계약 유형을 설명합니다.


특정 전력 용량 계약 : 주정부 공공 유틸리티위원회의 규제 요건에 따라 부하를 담당하는 사업체와 해당 주에서 전기 용량을 제공하는 전기 용량을 의무적으로 책정해야하는 상황에서 사용되는 전력 시장의 용량 계약 (때때로 " '자원 적정성')을 제공함으로써 그리드 관리 및 온 디맨드 (on-demand) 전력 공급 기능을 소비자에게 제공합니다. 특정 천연 가스 공급 계약 : 현지 천연 가스 배급 업체가 천연 가스 운송 서비스를 축소 한 시점에 전기 회사가 다른 천연 가스 공급 업체로부터 천연 가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공급 계약을 정교화합니다.


제안 된 지침은 CFTC가 용량 계약에 대한 스왑 정의 및 "포함 된 용적 선택성"을 갖는 선도 계약 인 피킹 공급 계약에서 이전에 제외하는 것에 우선하거나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2] 제안 된 지침에 대한 의견 기간은 2010 년 5 월 9 일에 끝납니다. 2016 년


[1] "스왑", "보안 기반 스왑"및 "보안 기반 스왑 계약"의 정의를 참조하십시오. 혼합 스왑; 보안 기반 스왑 계약 기록 관리, 77 Fed. Reg. 48,208, 48,246 (2012 년 8 월 13 일) (이하 "제품 정의 규칙"). 무엇보다도 제품 정의 규칙은 "상업 거래"에 대한 스왑 정의에 대한 면제를 설정했습니다. 이 면제의 목적은 "상업성을 허용하는 것"입니다. . . 사업체는 중요한 혼란없이 사업과 운영을 계속해서 수행하고이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 . 정의는 상업성을 포함하도록 읽히지 않습니다. . . 역사적으로 스왑을 수반하지 않는 운영 "이라고 지적했다. 48,247에 상업 기업이 체결 한 협약이 면제를받을 자격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함에있어서, CFTC와 SEC는 출판물에서 제시 한 예들과 공통된 특징과 요소를 고려할 의도가 있다고 언급했다 : (i) 계약, 계약 또는 거래로부터 분리 될 수있는 조건부 지불 여부를 불문하고 지불 의무를 포함한다. (ii) 계약은 조직 된 시장이나 창구 판매되지 않는다. (iii) 계약은 투기 적, 헤지 목적 또는 투자 목적이 아닌 독립적 인 상업적, 사업 적 또는 비영리 목적을 위해 상업적 또는 비영리 단체 (또는 대리인)로서 체결됩니다. 이드.


[2] "스왑"정의로부터의 전방 계약 배제는 다음 요소를 충족시키는 계약을 대상으로합니다 : (i) 계약은 물리적 결제를 제공하고 그에 따라 가격 만이 아니라 제품의 소유권 양도를 제공합니다 위험; (ii) 당사자들은 거래가 물리적으로 해결 될 것을 의도한다. (iii) 양 당사자는 상업적 당사자이며 통상적 인 비즈니스 과정에서 제품을 정기적으로 제조하거나 배달합니다. 48,227-28에서 제품 정의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차례로, "체적 선택 옵션 포함"을 포함한 선도 계약은 다음 테스트를 충족하여 스왑 정의에서 제외됩니다.


내재 된 선택성은 계약, 계약 또는 거래의 전반적인 특성을 전진적인 계약으로 훼손하지 않습니다. 계약, 계약 또는 거래의 주된 특징은 실제 제공입니다. 내장 된 선택성은 그것이 포함되어있는 전반적인 계약, 계약 또는 거래와 분리되어 분리되어 판매 될 수 없습니다. 계약, 계약 또는 내장 된 용적 선택성을 지닌 거래의 근간을 이루는 비 금융 상품 판매자는 내장 된 용적 선택권이 행사되는 경우 근본적인 비 금융 상품을 제공하기위한 계약, 계약 또는 거래를 시작할 때이를 의도한다. 체약 선택권이 포함 된 계약, 계약 또는 거래의 기초가되는 비 금융 상품의 매수인은 계약, 계약 또는 거래를 체결 할 때, 내장 된 용적 선택권이 행사되면 근본적인 비 금융 상품의 인도를 취할 것을 의도한다. 양 당사자는 상업적 당사자입니다. 내장 된 용적 선택성은 비 금융 상품의 수요 또는 공급에 합리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물리적 요인 또는 규제 요건을 다루기 위해 계약 당사자가 계약, 계약 또는 거래를 체결 할 때 기본적으로 의도된다.


내재 된 용적 선택성을 갖는 전진 계약 참조. Fed. Reg. 28,239, 28,241 (2015 년 5 월 18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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