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r 스톡 옵션 회계 처리


FASB, 재무 회계 기준위원회.


규약 번호 123 (2004 년 개정) 요약


주식 기준 보상.


이 기준서는 FASB 기준서 제 123 호 '주식 기준 보상 회계 처리'의 개정판이다. 이 선언문은 APB 의견 25 호, 종업원에게 발행 된 주식 회계 처리 및 관련 구현 지침에 우선한다.


이 성명서의 범위.


이 기준서는 기업이 재화 나 용역을위한 지분 상품을 교환하는 거래에 대한 회계 처리 기준을 설정한다. 또한 기업이 지분 상품의 공정 가치에 기초하거나 지분 상품 발행으로 결제 할 수있는 재화 나 용역과 관련하여 부채를 인식하는 거래를 다루고 있습니다. 이 기준서는 주로 기업이 주식 기준 보상 거래에서 종업원 용역을 제공하는 거래에 대한 회계 처리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이 기준서는 최초 발행의 123 번 문단에 제공된 종업원 이외의 종업원과의 주식 기준 보상 거래에 대한 회계 지침을 변경하지 않으며 EITF Issue No. 96-18, 취득을위한 종업원에게 발행 된 지분 상품에 대한 회계 처리 또는 판매, 물품 또는 서비스와 함께 사용됩니다. & rdquo; 이 성명서는 AICPA Statement of Position 93-6, Employers & rsquo; 종업원 주식 소유 계획 회계.


이 진술서를 발행 한 이유.


이 성명서를 발행하는 주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자 및 다른 사람들의 관심사를 해결합니다. 기관 및 개인 투자자를 비롯한 재무 제표 이용자뿐만 아니라 FASB에 Opinion 25의 본질적인 가치 방법을 사용하면 발행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경제적 거래를 충실히 대표하지 않는 재무 제표가 작성된다는 우려를 표명 한 많은 다른 당사자, 지분 상품과 교환되는 직원 서비스의 수령과 소비. 그러한 경제적 거래를 충실하게 나타내지 않는 재무 제표는 발행자의보고 된 재무 상태 및 운영 결과를 왜곡시킬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자본 시장에서 부적절한 자원 배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FASB의 사명 중 하나는 재무 정보 사용자의 이익을 위해 재무 회계 표준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이 성명은 사용자에게 & rsquo; 및 기타 당사자 & rsquo; 기업이 주식 기준 보상 거래에서 수령 한 종업원 용역 원가를 인식하도록 요구함으로써 재무 제표에 이러한 거래의 경제적 결과가 반영되도록합니다.


이 선언문의 주요 조항.


이 성명서는 공공 기관이 부여 된 공정 가치로 부여 된 지분 상품의 대가와 교환 된 직원 근무 비용을 측정 할 것을 요구합니다 (예외는 제한적 임). 그 비용은 직원이 보너스와 필요한 서비스 기간 (일반적으로 가득 기간)에 대한 대가로 서비스를 제공해야하는 기간 동안 인식됩니다. 직원이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지분 상품은 보상 원가로 인식하지 않습니다. 특정 조건이 충족된다면 종업원 주식 구매 계획은 보상 원가를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조건은 정책 123의 관련 조건과 거의 동일합니다.


비공개 기업은 마찬가지로 특정 상황을 제외하고는 부여한 금융 상품의 부여 일 현재 공정 가치에 근거하여 지분 상품을 지급받는 대가로 제공되는 종업원 용역 원가를 측정합니다. 구체적으로, 기업의 주가 변동성을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주식 선택권 및 이와 유사한 금융 상품의 공정 가치를 합리적으로 추정 할 수없는 경우, 비공개 기업은 자기 주식의 보상액을 측정해야합니다 옵션 및 유사한 도구는 주가의 예상되는 변동성 대신 적절한 산업 섹터 지수의 역사적 변동성을 사용하여 계산 된 가치를 기반으로합니다.


공공 기업은 초기에 현재의 공정 가치에 근거하여 채무 상품에 대한 보상과 교환하여받은 종업원 용역 원가를 측정합니다. 해당 보상의 공정 가치는 결산일까지 매보고 기간마다 재 측정 될 것입니다. 요구되는 용역 기간 중 공정 가치의 변동은 당해 기간의 보상 원가로 인식됩니다. 비공개 기업은 결제일까지 자체 가치로 부채 상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종업원 주식 선택권 및 이와 유사한 금융 상품의 부여 일 현재 공정 가치는 해당 금융 상품의 고유 한 특성에 따라 조정 된 옵션 가격 결정 모형을 사용하여 산정됩니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금융 상품의 관측 가능한 시장 가격이없는 경우). 부여 일 이후에 주식 보상이 변경되는 경우 증분 보상 비용은 수정 된 보상의 공정 가치가 수정 직전의 원래 보상의 공정 가치를 초과하는 금액만큼 인식합니다.


이 기준서에 정의 된 초과 세금 혜택은 납입 자본금으로 추가로 인식됩니다. 이러한 초과 세금 혜택의 결과로 보유 된 현금은 자금 조달 현금 유입으로 현금 흐름표에 표시 될 것입니다. 인식 된 보상 원가와 관련된 미실현 세 손익과 관련된 이연 법인세 자산의 상각은 상계 될 수있는 기존 자본에서 잔여 세액이 존재하지 않는 한 법인세 비용으로 인식합니다.


공개 및 비공개 기업의 재무 제표에 대한 주석에는 재무 정보의 사용자가 주식 기준 보상 거래의 성격과 재무 제표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할 수 있도록 정보가 공개됩니다.


이 성명서가 재무보고를 실행하고 개선시키는 방법.


이 성명서는 처음 발행 된 Statement 123에 제공된 Opinion 25의 본질 가치 회계 방식을 사용하는 대안을 제거합니다. Opinion25에서 종업원에게 스톡 옵션을 발행하면 일반적으로 보상 원가가 인정되지 않습니다. 이 기준서는 기업이 부여한 보너스 거래의 공정 가치를 근거로 지분 상품 보상과 교환 된 직원 근무 비용을 인식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예외적 인 경우는 예외). 보상 비용의 인식은 재무 제표 이용자가 기업에 영향을 미치는 경제적 거래를보다 잘 이해하고 더 나은 자원 배분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정보는 특히 재무 제표 이용자가 주식 기준 보상 거래가 기업의 재무 상태 및 경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도록 돕는다. 이 성명서는 주식 기준 보상 거래에 대한 두 가지 다른 회계 방법 중 하나를 제거함으로써 비교 가능성을 향상시킬 것이며, 따라서 기존 미국 GAAP을 단순화 할 것이다. 동일한 거래에 대한 여러 가지 회계 처리 방법을 제거하면 비슷한 경제적 거래가 유사하게 발생하기 때문에 재무 제표의 비교 가능성이 향상됩니다.


이 Statement의 공정 가치 기반 방법은 대부분의 측면에서 Statement 123의 공정 가치 기반 방법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다음 두 가지 주요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공 기업은 주식 기준 보상 거래에서 직원에게 발생하는 부채를 공정 가치로 측정해야합니다. 비공개 기업은 본질적인 가치로 주식 기준 보상 거래에서 발생하는 직원에 대한 부채를 측정 할 수 있습니다. Statement 123에 따라 모든 주식 기준 보상 부채는 내재 가치로 측정되었습니다.


또한 본 명세서는 FASB Statement No. 95 (현금 흐름 보고서)를 개정하여 초과 세금 혜택이 세금 감면보다 자금 조달 현금 유입으로보고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 성명서의 결론은 FASB의 개념적 틀과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가?


FASB Concepts Statement No. 1, Business Enterprises의 재무보고 목적은 재무보고가 비즈니스 및 경제적 결정을 내리는 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야한다고 말합니다. 고용주가 발행 한 귀중한 지분 상품과 교환하여 직원 서비스를받은 결과 발생하는 보상 비용을 인식하면 고용주가 시장에서 종업원 서비스를받는 데 드는 비용에 대해보다 적절하고 신뢰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그 목적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FASB Concepts Statement No. 2, 회계 정보의 질적 특성은 다른 기업에 대한 유사한 정보와 비교할 수 있다면 기업의 정보가 유용성이 크게 증가하므로 재무 정보의 비교 가능성이 중요하다고 설명합니다. 공정 가치 기반 회계 방법을 요구 된 방법으로 확립하는 것은 유사한 경제 거래가 유사하게 고려되어 금융 정보의 유용성을 향상시킬 것이기 때문에 비교 가능성을 높일 것입니다. 공정 가치 기반 방법을 요구하면 보상을 위해 특정 유형의 종업원 주식 옵션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회계 편향을 없앰으로써 결과적인 재무보고의 중립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개념 성명 2에서 완전성은 표현의 충실 성과 관련성의 필수 요소로 식별됩니다. 회사에 종업원 용역비의 총액을 충실하게 나타내려면 주식 기준 보상의 보상과 교환하여 수령 한 용역 비용이 해당 기업의 재무 제표에 인식되어야합니다.


FASB Concepts Statement No. 6, 재무 제표의 엘리먼트는 자산을 과거 거래 나 사건의 결과로 특정 주체가 획득하거나 통제 할 가능성이있는 미래 경제적 효익으로 정의한다. 주식 기준 보상에 대한 대가로받은 직원 서비스는 기업이 다른 자산에 가치를 창출하거나 부가 할 수는 있지만 순간적으로 만 받아 들여지고 사용되지만 자산으로 인정됩니다. 이 성명서는 자산의 비용이 기업의 다른 자산의 일부로 소비되거나 자본화 될 때 비용으로 인식하도록 요구함으로써 자본 보상과 교환하여 종업원 용역을 수령함으로써 발생하는 기업 자산의 회계 처리를 개선 할 것이다 ( US GAAP에서 허용하는대로).


비용 및 이점.


FASB의 사명은 재무 정보의 작성자, 감사인 및 사용자를 포함하여 대중의지도 및 교육을위한 재무 회계 및보고 표준을 수립하고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그 임무를 수행함에있어, 위원회는 제안 된 표준이 중대한 필요성을 충족시키고 다른 대안들에 비해이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부과 된 비용이 최종 정보의 전반적인 이익과 관련하여 정당화 될 수 있는지 결정하려고 노력합니다. IASB는 프로젝트에서 각 이슈에 대한 고려 사항에는 확인 된 대안을 실행하기위한 증분 비용에 대한 재무보고의 점진적 개선에 대한 주관적인 가중치를 포함합니다. 그 과정이 끝나면 이사회는 회계 규정을 총체적으로 고려하여 지각 된 이익과 관련 지각 된 비용을 질적으로 평가합니다.


공정 가치 기준 회계 방법의 요구 된 사용을 이행하는 데 관련된 예상 비용을 이사회가 평가할 수 있도록이 진술서를 발행하기 전에 몇 가지 절차가 수행되었습니다. 그러한 절차에는 공개 초안에 대한 코멘트 편지 검토, 현장 방문 프로그램, 상용 소프트웨어 제공 업체 설문 조사, 이사회가 설립 한 옵션 평가 그룹 구성원과의 토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식 매수 선택권의 공정 가치를 측정하는 데 대한 진술 123의 지침 및 보상 약정에서 직원에게 발행 된 유사한 수단. 이 그룹에는 보상 컨설팅, 리스크 관리, 투자 은행 및 학계의 평가 전문가가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이사회는 다른 평가 전문가, 보상 컨설턴트 및 기타 여러 구성 요소와 함께 프로젝트의 문제점을 논의했습니다. 이러한 비용 - 편익 절차의 결과를 고려한 후, IASB는이 선언문이 부과 할 비용을 정당화하기 위해 재무보고를 충분히 개선 할 것이라고 결론 지었다.


이 선언문의 유효 일자 및 이행 요건.


이 선언문은 다음과 같이 유효합니다.


2005 년 6 월 15 일 이후에 시작되는 중간 또는 연간보고 기간의 시작 시점에 소기업 발급 기관으로 신고하지 않는 공공 단체의 경우.


이 선언문은 필수 발효 일 이후에 부여 된 모든 상과 그 날짜 이후에 수정, 재 매입 또는 취소 된 상에 적용됩니다. 이 보고서를 처음으로 적용한 누적 효과는 필요한 발효 일로 인정됩니다.


요구 된 발효 일 현재, 진술 123에 따라 공정 가치 기반 방법을 사용하여 공개 또는 공개하는 모든 공공 기관 및 비공개 기업은 수정 된 버전의 예상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이 정책을 적용합니다. 이 전환 방법에 따라 보상 원가는 해당 서비스가 아직 제공되지 않은 잔여 보상의 부분에 대해 필요한 효력 발생 일 또는 그 이후에, 진술 문 123에 따라 계산 된 보너스의 부여 일 현재 공정 가치 인식 또는 견적 공개. 요구 된 발효 일 전의 기간 동안, 해당 기업은 재무 제표가 Statement 123에 따라 해당 기간 동안 요구 된 견적 공개와 일치하는 기준에 따라 조정되는 소급 적용 수정 버전을 적용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식 또는 예상 형식 공시를위한 문단 123의 최소 가치 법은 요구되는 유효 일자의 미래 전이 방법을 적용 할 것이 요구된다.


재무 제표 또는 중간보고가 발행되지 않은 중간 기간 또는 연간 회계 기간에 대한 본 기준서의 조기 적용은 권장된다.


Morris Manning & Martin, LLP.


이 메모는 새로운 FAS 123 (Revised) (여기서는 & FAS123 (R) & rdquo;)의 출현과 함께 이사회가 FAS 123 (R)로 전환하고 향후 인센티브를 부여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항목을 지적합니다.


규정 준수를위한 요구 사항.


FAS 123 (R)은 주식 기준 보상에 관한 재무 회계 기준위원회의 성명서로, 회사의 종업원에게 스톡 옵션 및 기타 주식 보상 비용을 지출하는 것에 대해 설명합니다. 최근 SEC 변경으로 인해 FAS 123 (R)은 2005 년 6 월 15 일 이후 상장 회사의 회계 연도부터 효력을 발휘합니다. 민간 ​​기업의 경우 FAS 123 (R)은 2005 년 12 월 15 일 이후에 개시하는 회계 연도부터 효력을 발생합니다 .


Binomial Lattice 모델 (대 Black-Scholes 모델)은 특정 회사의 상황을보다 쉽게 ​​반영 할 수있는 유연성 때문에 스톡 옵션에 대한 가치가 낮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Black-Scholes와는 달리 Biolomial Lattice 모델을 사용하면 주식 변동성, 블랙 아웃 기간, 몰수율 등을 일일이 모델링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부 기업에게 중요 할 수 있습니다. 현실 세계 인구 통계 및 행동 가정을 처리하기위한 기본 2 진 모델을 사용자 정의하는 것은 기본 Black-Scholes 모델보다 많은 교육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Binomial Lattice 모델을 사용하여 절약 된 비용은 모델의 추가 복잡성으로 인한 비용 증가를 보완합니다.


모델링이 옵션의 가치에 미치는 영향.


격자 모델의 핵심 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만기까지의 시간, 배당 수익률, 미래 기대치에 기초한 주가 변동성, 가득 기간, 몰수율, 블랙 아웃 기간 및 최적의 격자 단계 수 선택. 이사회는 핵심 변수가 스톡 옵션 가치에 미치는 영향을 숙지하고 스톡 옵션 보조금 및 평가 방법을 적절하게 조정해야합니다.


1) 스톡 옵션 가치는 가득 기간 및 / 또는 옵션 기간을 표준 10 년에서 5 년 또는 7 년으로 줄임으로써 감소 될 수 있습니다.


2) 스톡 옵션에 대한 몰수율이 높을수록 스톡 옵션 가치는 낮아진다. 이사회는 수익 또는 EBITDA 증가와 같은 성과 기반의 가득 조건을 시간 기반의 가득 조건과 비교하여 손실률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이를 고려해야합니다.


3) 블랙 아웃 기간은 종업원 스톡 옵션을 실행할 수없는 날짜이며 보통 수입 발표 전후 몇 주간입니다. 블랙 아웃 기간이 연중 내내 자주 발생하면 옵션 가격을 최대 25 %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4) 주식 변동성은 가장 어려운 입력 변수 중 하나입니다. 역사적 주가를 사용하여 미래의 변동성을 계산할 경우 정확한 기간을 사용하도록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또한 변동성은 연율 화되어야합니다.


5) 격자 단계의 최적 수를 선택하는 것은 유효한 옵션 평가 결과를 얻는 데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컨버전스를 얻기위한 최소 격자 단계 수는 1,000입니다.


상과 함께 성과 기준 사용.


FASB 기준서 제 123 (R) 호는 성과 기준 보상에 대한 회계 처리를 더 이상 필요로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평가는 조건이 충족 될 때가 아니라 부여 일에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이로 인하여 가득 조건은 성과 기준 또는 서비스 기준 또는 둘 모두 일 수 있으며, 부여 일 현재 선택권의 가치와 비용을 고려해야합니다. 이사회는 변동 회계 처리 및 이로 인한 수입 변동에 대해 걱정할 필요없이 스톡 옵션 보조금에 특정 성과 기준을 부여하는 데있어보다 융통성이 있습니다.


기존 주식 옵션이 현저히 비싸지 만 많은 이사회가 FAS 123R 채택시 이러한 옵션과 관련된 미래의 보상 비용을 인식하지 못하도록 이러한 옵션의 가득 조건 부여를 가속화하기로 결정했다. FAS123R을 구현하기 전에 이러한 옵션을 가속화하는 것은 옵션에 대한 새로운 측정 날짜를 요구하기 만합니다. 보상 비용은 기록되지 않습니다.


APB 25와 FAS 123 (R)의 가장 중요한 차이점 중 하나는 횡재 세 혜택이 표시되는 곳입니다. 세액 공제가 손익 계산서에 인식 된 보상 원가를 초과하는 경우 횡재 세 혜택이 창출됩니다. 새 명세서에 따르면, 횡재 세 혜택은 운영 섹션이 아닌 현금 흐름표의 자금 조달 섹션에 표시됩니다. 회사는 현금 흐름 예측에 미치는 영향뿐만 아니라 영업 현금 흐름을 기반으로하는 기존 은행 약정에 영향을 미치는지 고려해야합니다.


FAS 123 (R)은 기업이 상장, 옵션 소지자, 국가 및 가득 트렌치별로 소득세 데이터를 유지할 것을 요구하므로 적절한 회계 항목을 기록 할 수있다.


일반적으로 기존 스톡 옵션 회계 시스템은이 데이터를 유지 관리하지 않습니다. 이 유지 관리와 관련된 비용은 광범위하고 복잡한 지분 보상 계획이있는 사업체에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직원 주식 구매 계획 (ESPP)


이사회는 일부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ESPP & rsquo; s)의 지속적인 실행 가능성을 재검토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FAS 123R에 따라 ESPP 조항이 다음 세 가지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주식 취득 비용 (직원 기여금 대비)을 비용으로 지불해야합니다.


1) 구매 가격은 구입일의 공정 시장 가격의 5 %를 초과하여 할인되지 않습니다. (내국세 법안은 더 큰 (15 %) 할인을 허용합니다.)


2) 계획에 룩백 (look-back) 조항이 없습니다 (주식은 특정 기간, 보통 2 년을 회상하는 가장 낮은 가격에 기초하여 취득됨을 의미 함).


3) 계획은 조직 내에서 광범위합니다 (모든 직원이 자격이 있음을 의미). 이사회는 이러한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조항을 변경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가득 조건이 시간 또는 성과에 기초한 경우, 회사는 실제 비용이 원래 기록 된 비용과 다를 경우 최초 인식 경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가득 조건이 외부 시장 요인 (주가)에 기초한 경우 회사는 비용이 다른 경우 인식 된 비용을 조정할 수 없습니다.


또한 2004 년 American Jobs Creation Act (2004 년 American Acts Creation Act)에 의해 제정 된 내국세 법 (Internal Revenue Code)의 새로운 규정의 출현과 함께 비 정규화 된 이연 보상 계획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 rdquo; 이사회가 장래의 인센티브 상을 수여하거나 변경할 때 고려해야 할 다른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운동 가격이 FMV보다 낮은 옵션 또는 SAR이 없음.


주식 가격의 공정 가치보다 낮은 행사 가격을 가진 옵션 또는 주식 보상 권리는 가혹한 소득세의 결과를 초래할 가능성이 큽니다.


옵션 또는 주식 보상 권의 행사 가격이 적어도 기본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동일한 지 여부에 대한 추가 중요성 때문에 이사회는 회사 주식 평가를위한 역학을 재검토해야합니다. 비상업적으로 거래되는 회사의 경우 새 세법에 의거 해 발행 된 제안 된 규정은 그러한 기법이 독립적 인 감정인 또는 중요한 지식 및 경험을 가진 사람이나 평가 수행에 필요한 인력을 포함하도록 요구합니다.


우선 주식에 대한 옵션 및 사스 없음.


우선주에 기초한 스톡 옵션과 주식 매입 권은 수혜자에게 즉각적인 소득세와 20 %의 추가 세금을 부과합니다.


우수상 수정.


기존 옵션 또는 주식 보상 권리 포상의 변경으로 인해 상장의 행사 가격이 최소한 기본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격과 같지 않으면 상금에 즉각적인 소득세와 추가 20 %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상. 또한 특정 특정 예외를 제외하고는 옵션 또는 주식 감사권의 연장 또는 갱신 인 변경으로 즉각적인 소득세와 추가 20 %의 세금을 지급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새로운 FAS 123 (R)에 따라 기존 옵션에 대한 새로운 측정 일 및 주식 보상 권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상과 함께 지연 기능 없음.


지연 기능을 제공하는 모든상은 즉시 소득세와 추가 20 %의 세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미디어 담당자.


언론에 관한 문의 사항이나 추가 정보가 필요하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주요 인물.


주요 사례.


&부; 2017 Morris, Manning, & Martin, LLP. 판권 소유.


Lipis Consulting, Inc.


보상 컨설팅.


이익을 위해 아닙니다.


주식 옵션 비용.


연락/


이그제큐티브 혜택.


서비스.


주식 옵션 비용.


스톡 옵션 비용 - ASC 718보고에 대한 회계 처리 방법.


거기에는 새로운 세상이 있습니다. 하나는 회사가 주식 기준 보상에 대한 비용을 추정하고보고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회사에서 이것은 스톡 옵션의 비용을 산정하기 위해 복잡한 모델을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톡 옵션 가치 평가 지침은 회계 기준 정리 (ASC) 718 (구 SFR 123 호)에 요약되어있다. ASC 718은 스톡 옵션의 평가가 블랙 숄즈 또는 기타 옵션 가격 결정 모델을 이용하여 완료되어야한다고 말합니다.


비용을 추정하고보고해야하는 대부분의 경우 기업은 일반적으로 회계 법인을 선택합니다. 일부 회사는 여전히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외부 감사인이있는 회사는 감사원이 이러한 계산을 제공 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습니다. 감사관은 회사가 제공 한 견적을 감사 할 것이지만 회사는 프로세스를 시작하기위한 견적을 제공해야합니다.


우리는 옵션의 "올바른"비용 결정이 과학만큼이나 예술이라고 생각합니다. 수학을 이해해야 할뿐만 아니라 한 변수의 변화가 계산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해야합니다.


이 웹 사이트는 Black-Scholes-Merton의 모든 복잡한 점이나 다른 접근법에 대한 완전하고 완전한 이해를 제공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에게 그 과정에 대해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우선 재미있는 시간을 가져보십시오. 수식 변수가 계산에 어떻게 영향을 줄 수 있는지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값을 주변으로 이동하고 그래프를보십시오.


다음으로이 정보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간단히 말하자면, 우리는 고객을 위해 시나리오 테스팅 (Scenario Testing)이라고하는 민감도 분석을 실시하기도합니다. 설명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체크리스트는 인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되는 FAQ 몇 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David Harper는 Investopedia의 편집자이며 다음은 우리의 견해를 요약 한 것입니다.


(각 질문을 클릭하여 답변을 보거나 모든 대답을 확장하십시오)


기본적으로 규칙은 무엇입니까?


이 규칙의 본질은 부여 일 공정 가치라는 네 가지 단어로 요약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지분 인센티브가 부여 될 때 ( "부여 일") 비용 추정치 ( "공정 가치")를 인식해야합니다. 부여 일에 일반 바닐라 옵션은 본질적인 가치가 없습니다 (파업은 주가와 같기 때문에)하지만 시간 가치가 있습니다. 요컨대, 옵션 비용 = 본질 가치 + 시간 값.


회사는 언제 종업원 스톡 옵션 (ESO)을 지불해야합니까?


대부분의 상장 회사는 2005 년 6 월 15 일의 "시행일 이후 첫 번째 회계 연도의 1/4 분기"에 비용을 인식해야합니다. 즉, 12 월 31 일로 끝나는 회계 연도의 상장 회사는 중소기업 (즉, 매출액과 시가 총액 2 천 5 백만 달러 미만) 및 민간 기업의 시행일은 2005 년 12 월 15 일로 연기되었습니다. 12 월 회계 연도 말인 경우 2006 년 1 분기에 승인되었습니다.


어떤 종류의 보상이 적용됩니까?


이 규정은 회사가 종업원에게 주식을 지불하거나 주식으로 어떻게 든 정착 할 때 적용됩니다. 큰 차이는 지분 상품 (예 : 옵션, 제한된 주식, ESPP 계획)과 이연 현금과 같은 부채 수단 간의 차이입니다. 책임 기반 보상은 여전히 ​​공정 가치로 인식되어야하지만, 보조금으로 한 번만 측정되는 주식 기준 보상과는 달리 부채는 각 기간마다 재 측정됩니다.


이것은 단지 회계 규정입니까?


예. 우리는이 규칙이 "단순한 회계"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현금 흐름이나 회사의 세금 부담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사실, 보고 된 법인세 비용은 변경되지만 소득 명세서 항목입니다. 재무 제표는 세금 계산서와 다릅니다. (이 규칙은 현금 흐름을 현금 흐름에서 현금 흐름으로 재정의하는 현금 흐름의 이점을 다시 분류합니다. 이것은 매우 좋은 것입니다 : 그것은 잘못된 곳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변경은 적절하게 운영 현금 흐름을 감소 시키지만 순 현금 흐름은 변경되지 않음).


어떤 옵션 가격 모델이 필요합니까?


FASB는 기업에게 선택권을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의 의도는 고귀한 것이 었습니다. 회사가 정확하고 더 나은 모델이 정보 기반에 달려 있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재량 부담을 회사의 어깨에 옮겼다"고 말하고 싶다. 귀하는 귀하의 회사에 관한 똑같은 정보가 주어지면 두 명의 전문가가 실질적으로 다른 결과를 도출 할 수 있습니다.


비용 견적은 정확합니까?


아마 아니야! 스톡 옵션은 주주가 후원하는 이연 보상입니다. CS First Boston의 데이비드 시온 (David Zion)은 "종업원 스톡 옵션 계획의 최종 비용은 옵션이 행사 될 때 돈이되는 금액입니다." 따라서 비용은 미래의 알 수없는 비용에 대한 추정치입니다. 투자자는 옵션 보조금의 경제적 영향을 분별해야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특히 독특한 문제는 아닙니다 : 투자자는 GAAP 진술을 해체하기위한 것입니다.


우리의 의견으로는, 투자자 관점에서 그들을 대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잠재적 인 희석을 평가하는 것이다. 즉 미래의 주식 기반에 미칠 수있는 영향. Institutional Investor Services (ISS)는 수년 동안 매우 건전한 방법을 사용 해왔다. 매우 고급 분석을 적용하지만 비슷한 노력을 기울이면 80 %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회사에 줄 조언의 핵심은 무엇입니까?


비즈니스 말 앞에 회계 장바구니를 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컨설턴트 - 말하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 회계는 디자인 기준이 아닌 프로그램의 의미 일 것입니다. 새로운 규칙을 인센티브 계획을 재검토하고 경제적 비용을 고려하여 인센티브를 배치 할 수있는 기회로 보는 것이 좋습니다. 공평은 귀중하고 공포스러운 자원입니다. 규칙은 주식 기반 인센티브의 비용과 관련하여 완벽하게 "경기장을 평준화"하지 않을 수 있지만 주요 회계 왜곡을 제거하는 것은 매우 훌륭한 일입니다.


컨설턴트가 너무 많으면 고객이 회계 효과를 높이는 데 도움을줍니다. 최악의 경우, 일부 보드는 뛰어난 옵션을 가속화하여 게임을하거나 더 나쁜 경우 스톡 옵션을 돌려줍니다. 가격 책정 모델을 너무 많이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방법론에서 일관성이 있어야하며 오늘날의 영리한 접근법은 당신을 계승 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가 회계 헛소리에 속지 않는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그들은 근시안적 일지 모르지만 어리석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허점을 이용하기 때문에 현금 기반 SAR을 반사적으로 제안한다고 제안하는 컨설턴트를 고용하지 마십시오.


투자자 기반은 항상 배우고 있습니다. 점진적인 회계 적 타격보다 실적 기반 제한 주식에 첨부 된 메트릭스 및 장애물 (즉, 실적 방정식에 대한 지불)에 대해 관심을 가지려면 훨씬 나아질 것입니다. 인재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은 중요한 비즈니스 설계입니다. 단순한 회계 지출을 유도하지 마십시오.


데이비드 하퍼 (David Harper)의 자문 뉴스 레터에서 그들은 거버넌스 적기로 걸출한 옵션 (즉, 인식 된 비용을 최소화하기위한 목적)의 가속화에 명시 적으로 태그를 지정합니다. 그러한 행동은 공개보다 창문 드레싱에 관심이있는 이사회를 배반합니다. First Data가 썼 듯이 "ESPP는 회사를 끌어 들이고 유지하며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되는 귀중한 직원 이익이기 때문에 ESPP를 보존하는 회사를 선호합니다 (EPS에서 몇 페니를 절약하기 위해 해체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혜택은 회계 목적으로 인정 된 추가 비용의 가치가 있습니다. "


"Mark는 Rentrak에서 수년간 이사회 및 임원 레벨에서 여러 과제를 수행 한 바 있습니다. LCI는 데이터뿐 아니라 목표 및 전략적 조언을 명확하게 이해함으로써 이사회와 저에게 중요한 도움이되었습니다. 그의 팀은 매우 기민하게 반응했으며 함께 일할 수있는 즐거움을 누렸다 "고 말했다.


회장 겸 CEO.


"I have worked with Mark for more than ten years. LCI provides excellent customer service and demonstrates the utmost professionalism. Mark takes into account our special needs and incorporates the nuances of our Company into his recommendations. Their responsiveness to unique circumstances that have arisen is nothing less than heroic."


Over the years we've seen certain problems crop up on a regular basis. Though common, the following short list of pitfalls often have innovative and even bold solutions that turn blunders into opportunities. In some cases they can be avoided entirely.


FASB, Financial Accounting Standards Board.


Summary of Statement No. 123.


Accounting for Stock-Based Compensation (Issued 10/95)


This Statement also applies to transactions in which an entity issues its equity instruments to acquire goods or services from nonemployees. Those transactions must be accounted for based on the fair value of the consideration received or the fair value of the equity instruments issued, whichever is more reliably measurable.


Accounting for Awards of Stock-Based Compensation to Employees.


This Statement defines a fair value based method of accounting for an employee stock option or similar equity instrument and encourages all entities to adopt that method of accounting for all of their employee stock compensation plans. However, it also allows an entity to continue to measure compensation cost for those plans using the intrinsic value based method of accounting prescribed by APB Opinion No. 25, Accounting for Stock Issued to Employees. The fair value based method is preferable to the Opinion 25 method for purposes of justifying a change in accounting principle under APB Opinion No. 20, Accounting Changes . Entities electing to remain with the accounting in Opinion 25 must make pro forma disclosures of net income and, if presented, earnings per share, as if the fair value based method of accounting defined in this Statement had been applied.


Under the fair value based method, compensation cost is measured at the grant date based on the value of the award and is recognized over the service period, which is usually the vesting period. Under the intrinsic value based method, compensation cost is the excess, if any, of the quoted market price of the stock at grant date or other measurement date over the amount an employee must pay to acquire the stock. Most fixed stock option plans-the most common type of stock compensation plan-have no intrinsic value at grant date, and under Opinion 25 no compensation cost is recognized for them. Compensation cost is recognized for other types of stock-based compensation plans under Opinion 25, including plans with variable, usually performance-based, features.


Stock Compensation Awards Required to Be Settled by Issuing Equity Instruments.


For stock options, fair value is determined using an option-pricing model that takes into account the stock price at the grant date, the exercise price, the expected life of the option, the volatility of the underlying stock and the expected dividends on it, and the risk-free interest rate over the expected life ofthe option. Nonpublic entities are permitted to exclude the volatility factor in estimating the value of their stock options, which results in measurement at minimum value. The fair value of an option estimated at the grant date is not subsequently adjusted for changes in the price of the underlying stock or its volatility, the life of the option, dividends on the stock, or the risk-free interest rate.


The fair value of a share of nonvested stock (usually referred to as restricted stock) awarded to an employee is measured at the market price of a share of a nonrestricted stock on the grant date unless a restriction will be imposed after the employee has a vested right to it, in which case fair value is estimated taking that restriction into account.


Employee Stock Purchase Plans.


An employee stock purchase plan that allows employees to purchase stock at a discount from market price is not compensatory if it satisfies three conditions: (a) the discount is relatively small (5 percent or less satisfies this condition automatically, though in some cases a greater discount also might be justified as noncompensatory), (b) substantially all full-time employees may participate on an equitable basis, and (c) the plan incorporates no option features such as allowing the employee to purchase the stock at a fixed discount from the lesser of the market price at grant date or date of purchase.


Stock Compensation Awards Required to Be Settled by Paying Cash.


Some stock-based compensation plans require an employer to pay an employee, either on demand or at a specified date, a cash amount determined by the increase in the employer's stock price from a specified level. The entity must measure compensation cost for that award in the amount of the changes in the stock price in the periods in which the changes occur.


This Statement requires that an employer's financial statements include certain disclosures about stock-based employee compensation arrangements regardless of the method used to account for them.


The pro forma amounts required to be disclosed by an employer that continues to apply the accounting provisions of Opinion 25 will reflect the difference between compensation cost, if any, included in net income and the related cost measured by the fair value based method defined in this Statement, including tax effects, if any, that would have been recognized in the income statement if the fair value based method had been used. The required pro forma amounts will not reflect any other adjustments to reported net income or, if presented, earnings per share.


Effective Date and Transition.


The accounting requirements of this Statement are effective for transactions entered into in fiscal years that begin after December 15, 1995, though they may be adopted on issuance.


The disclosure requirements of this Statement are effective for financial statements for fiscal years beginning after December 15, 1995, or for an earlier fiscal year for which this Statement is initially adopted for recognizing compensation cost. Pro forma disclosures required for entities that elect to continue to measure compensation cost using Opinion 25 must include the effects of all awards granted in fiscal years that begin after December 15, 1994. Pro forma disclosures for awards granted in the first fiscal year beginning after December 15, 1994, need not be included in financial statements for that fiscal year but should be presented subsequently whenever financial statements for that fiscal year are presented for comparative purposes with financial statements for a later fiscal year.

Comments